본캐가 시퀀스 주력기 시퀀스 주력기만 반복하는 직업이다보니, 그나마 할만하다는 일리움도 완벽히 이해를 하지 못한 것 같아서 질문글 남깁니다.

극딜 순서나 고점 빌드같은 내용 말고, 오직 '메커니즘'에 대해서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극딜버프와 극딜기 사용(1비행) 이후 패스트차치 사용하여 한번 더 비행 (2비행) 그 이후 롱기 쿨 잘 맞춰서 극딜버프 돌기 전 한번 더 비행 (3비행) 이후 극딜버프 돌기 전까지 롱기 잘 맞추고 크리스탈 때리면서 위의 상황 반복.

이런 메커니즘으로 이해하고 있는데,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