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52
조회: 224
추천: 0
챌섭뉴비 에반 재밌긴한데게임할때 점성이나 별자리 이런 이펙트 좋아해서 웬만하면 그런 직업 고르는데 재사용 터지면서 스킬-돌아와 난사하는거랑컨셉도 좋고 이펙트도 이쁘고 이런면에선 좀 만족스럽긴 해요 근데 뭔가.. 딱하나 내가 들이는 노력에 비해 클탐이나 딜이 잘 안나오는거 같아서 속상하긴 하네요.. ㅋㅋㅋ 이렇게 하는데 옆에서 꾸욱으로 같은 딜 뽑는거보면 기분이 좀 꿉꿉한..? 그런 느낌도 들구 다 좋은데 체급이 아쉬운거라 일단은 계속 하긴 할텐데 3차 스킬코어 잘받았으면 좋겠습니당 ㅜ
EXP
79
(79%)
/ 101
|
바니바니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