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2낙인 극딜하고 마지막 준극때 20초남기고 클리어했는데

확실히 저스펙일땐 헥사가 안받으니 빡빡하긴합니다.. 

챌섭에서 헥사올리면서 (본섭조각이비쌈..) 

템은 적당한걸로 대충끼고 해야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