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검마 55분 클리어 경험자의 품격...?! 헤도도 살아있음
연모보다 클탐 느려서 아쉬움. 연모 일부러 유힘도 빼고 쳤는데
해방이 머지 않았구나
배율은 꽤 여유있는 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