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33
조회: 500
추천: 0
레테 체급 쌔다는 의견이 종종 보이는데 진짜임?이칼 114퍼정도로 하는데 1극 남기는 커녕 11극 다박고 30초밖에 안남음;
물론 칸막이 보스라 1페 3극 과잉에 2-1 씹과잉 2극 뭐 이런 이슈가 있긴 했는데 도저히 이 보스를 100퍼로 잡을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안 듦.. 실수라고는 허공에 짧쿨 2~3번 날린거 빼고 내 실력 선에선 딜로스 아예 없었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장인컨 이런건 절대 아니지만 쌘 직업은 90퍼대 너무나 당연하게 잡는정도는 하는데.. 쌘 직업이 맞는지 모르겠음 내가 쌘직업 기준이 너무 높은건가 일부 보스만 재사용 괜찮게 터져야 90퍼 후반쯤 진땀승 할거같은데 다들 레테 딜 어떤거같음?? 20분 되면서 배율이 빡세진건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