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8:48
조회: 284
추천: 0
아란하다 불독주보도니까 역체감 ㅈ되노사냥딸깍 평준화되고나서부터 정이 존나떨어지기시작함 불독 400퍼로 ㅈ빠지게 텔스윕박으면서 보스잡으려니까 궂이 이걸 해야되나 싶음 본캐갈아야겠다 불바
EXP
116
(16%)
/ 201
|
Walc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