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47
조회: 242
추천: 0
이직업 엎드린상태로 평타치면누운상태로
평타(체라)쓰면 누워서 진짜평타(스태프쑤시기) 쓰던데 정상임? 물론 밑키 떼고 치면되긴하는거 아는데.. 세렌하고 검마하는데 다른직업은 누운상태로 평타치면 보통 아무모션도 안나가는데 얘는 선입력인지뭔지 진짜평타를 쳐서 못일어나고 후딜 너무심한데 정상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