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운상태로
평타(체라)쓰면 누워서 진짜평타(스태프쑤시기)
쓰던데 정상임?

물론 밑키 떼고 치면되긴하는거 아는데..

세렌하고 검마하는데
다른직업은 누운상태로 평타치면
보통 아무모션도 안나가는데
얘는 선입력인지뭔지 진짜평타를 쳐서 못일어나고 후딜 너무심한데
정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