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이부분만 봐도…

“지속시간을 30초로 증가시켜 갱신 스트레스를 낮췄고”

ㅇㅈㄹ 하는데 ㅅㅂ 이제 블디 평딜만 쳐도 스택 갱신이고뭐고 무조건 풀스택에 지속시간 자체를 신경 안써도 되게 바꿔놓고 지속시간 늘려서 스트레스를 낮췄다 운운하니 뭐 어쩌란건지 ㅋㅋㅋ

밸패에 한줄 더 적어서 생색내려고 일부러 넣은건가??ㅅㅂㅋㅋ

일단 개발진들은 패파들이 그렇게 원하는 블디매크로 후딜완화나 구조개선을 진행할만한 1.직업이해도도 없고 2.능력도 없고 3.작업시간도 없는건 충분히 알겠음

근데 제일 짜증나는건 개발자 코멘트부터 직업 모르는 티 팍팍 나는데 직업 잘 아는 척, 고민 많이 해서 밸런스 조정한 척좀 그만 했으면 좋겠음

그냥 ㅅㅂ “파괴나 프레이 조정한다고 직업 하나하나 밸런스 확인할 시간이 없어서 일단 2분주기 직업들 싹다 퍼뎀좀 깎았어요 ㅠㅠ 테섭때 눈치좀 보고 빨리 조정할게요 ㅠㅠㅠ” 이렇게 솔직하게 말을 쳐 하던지…

그냥 2분주기 직업들 스킬 퍼뎀만 대충 보고 파괴 버프 최종뎀10% 맞춰서 숫자놀이로 조정한거 티 ㅈㄴ 나는데 “신뢰할만한 내부 지표”니 뭐니 하는거 자체가 웃김ㅋㅋㅋ

이번 패파의 너프는 그냥 개발진들이 현 패파의 주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도 하지 않은 무능함과 나태함이 만든 사태임.

(나였으면 아무리 못해도 유튜브에 직업별 보스 최소컷이라도 한번씩 찾아보는 노력은 하겠다 개발진분들아…반성좀 하세요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