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시 딜량 + 초당 발사 횟수 증가
이러면 일하는 사람도 깔끔하고, 유저도 납득될텐데

굳이 일반폭시는 뎀증, 난사폭시는 뎀증+연사속도 증가+하이퍼 미적용 나누면서 복잡하게 굴 이유가 아무리 생각해도 없는데
이러면서 작업량 많다고 밸패 미루고 리마 안하고 그런거냐

본인이 구조적인 문제가 발생한 직업 꼽으면서, 루미 등이랑 같이 보마 말해놓고 고쳐주겠다고 언급했으면서
그 구조를 고치지 않은게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가네

게이지가 구조적인 문제가 아니면 뭔데,,
뭐가 구조적인 문제라고 생각했던건지 이해가 안 가네

유도 안 됐던 것?
범위기로 수정됐던 것?
커맨드 아래키였던 것?

지금 난사 시스템이 수치만 바껴서 그대로 들어온 것도 족같긴 한데
고쳐줄 것 처럼 입 털어놓고 안 해준게 더 잣같음. 입이나 털지 말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