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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06 21:57
조회: 1,436
추천: 27
그냥 깔끔하게 난사모드 없애고폭시 딜량 + 초당 발사 횟수 증가
이러면 일하는 사람도 깔끔하고, 유저도 납득될텐데 굳이 일반폭시는 뎀증, 난사폭시는 뎀증+연사속도 증가+하이퍼 미적용 나누면서 복잡하게 굴 이유가 아무리 생각해도 없는데 이러면서 작업량 많다고 밸패 미루고 리마 안하고 그런거냐 본인이 구조적인 문제가 발생한 직업 꼽으면서, 루미 등이랑 같이 보마 말해놓고 고쳐주겠다고 언급했으면서 그 구조를 고치지 않은게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가네 게이지가 구조적인 문제가 아니면 뭔데,, 뭐가 구조적인 문제라고 생각했던건지 이해가 안 가네 유도 안 됐던 것? 범위기로 수정됐던 것? 커맨드 아래키였던 것? 지금 난사 시스템이 수치만 바껴서 그대로 들어온 것도 족같긴 한데 고쳐줄 것 처럼 입 털어놓고 안 해준게 더 잣같음. 입이나 털지 말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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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성야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