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플릿의 지속시간, 보스모드 사냥모드 on, off
차지드 애로우 개선 - > 윈브 게일처럼 스택화 또는 블토카퓨 급으로 노차징으로 데미지 상향 퍼뎀 차이가 5차인데 너무 너무 턱없이 약함 점유율 1퍼대 나옵니다 2퍼대 진짜 잘맞추고 보스가 텔포하면서 자동차징된거 발사되고 이러기때문에 개선좀 부탁드립니다...
후딜개선★★★★★★★★★★
내성개선★★★★★
뎀감기★★★★★
등등 여러가지 고쳐야 할 것이 많지만

스나이핑 다수 타격 기능-> 이건 당장 개선 받아야 하는 패치입니다.  스나이핑이 단일기라는 점때문에 다른 모든직업에 비해 너무 불리한 조건으로 보스전을 해야합니다 .

진힐라, 듄켈, 특히 카링 등 상위보스에서 보스와 다른 몬스터를 동시에 타격할 수 없으면 그냥 딜 30%정도 토막 내고 게임하는 거랑 다를 것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후딜,내성같은 건 몸 비틀면서 컨트롤로 안맞으면서 극복한다 치지만 이건 컨트롤로 극복이 안되는 너무 불합리한 특성입니다.

6차 오리진 스킬 파이널 에임
쿨 8초에서 4~5초로 압축 또는 현 8초 유지할꺼면 카트리지 8발에서 딜 4발로 압축 딜상향 + 차지드 에로우개선
리레 15초 중에 오리진 8초 카트리지 8발+트스나 약 7~8초 진짜로 겜 해보면 알겠지만
리레 15초 안에 다 박기가 진짜 정말 빡빡하게 힘들거나 카트리지 2발정도는 날리게 되어있음 
왜 그런가 하면 6차 박기전에 차지드에로우 한번 박고 6차 써야됨 포커스온 터트러야되니까;;
포커스온 지속 시간을 15초에서 30초로 늘려주시던가 패시브로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허수아비,무릉이면 모르겠지만 보스에서는 정말 빡빡함 
+ 파이널 에임 사용할때 렉이 무조건 발생 하는거 같습니다 이부분도 수정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냥에서는 피어싱이
관통시 마다 데미지가 증가 되는거 때문에
첫타는 너무 약하게 들어가서 
첫번째부터 2~3번째 몬스터까지는 원킬이 안나고 그뒤에 4~8마리 몹까지는 관통 될때마다 데미지가 늘어서
원킬은 나지만 1~3번째 몬스터까지 원킬이 안나서 몹젠도 꼬이기도 하고 


관통시 마다 데미지 증가 하는걸

어느정도 데미지 밸런스 맞춰서 동일하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피어싱 끝부분에서 터지는 파편이 2마리 몬스터에게만 적용이 되는데
>> 끝이 <<아니라 앞쪽부터 조금 더 많은 몬스터에게 적용 가능하도록 공격 대상을 더 많게 해주셨으면 좋겠고

파편에 일반몹 데미지 또는 피어싱 자체 데미지나 타수를 조금만 더 상향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트스나는 그냥 유일하게 극딜기로 사용가능하도록 해주시고
트스나에 무적기 있잖아 라고 말씀하시는분들도 있을꺼같습니다
왜 트스나에 무적판정이 있어야되는지 설명드리면 마우스로 사용하는 스킬이라 키보드에서 
오른손으로 방향키를 눌리면서 패턴 피하고 보스를 해야되는데 오른손이 트스나 스킬눌리고
마우스까지 오른손이 가야됩니다 종료후에도 키보드로 손이 다시 와야되서 종료후 1초 무적도있습니다

순수 무적기 하나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70초쿨 2초무적기 받은직업 사례 많습니다 

닷지 스킬에 무적기 달아주시고
트스나는 그냥 60초쿨로 딜사용으로 해도되니까
내성 개선 안해주시는거면
순수 무적기좀 만들어주세요
데미지 리버싱스킬 이것도 사냥에서만 사용가능하고 보스에서는 사용이 안되는 스킬입니다 보스에서 사용가능하도록 노란색 보호막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선후딜이 너무 심한 직업이라 스나이핑이 선입력 되어있다면 패턴이나 구체나 등등 보고 피할려고 방향키를 움직여도 선후딜이 너무심해서 힘드네요ㅠ
모탈블로우스킬도 신궁은 스나이핑이 속사기도 아닌데 1%확률로 hp가 채워지는게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수치좀 조정해주세요.

문의 드갑시다~문의 드갑시다~문의 드갑시다~문의 드갑시다~문의 드갑시다~
홈페이지 들어가서 고객센터에서 문의하기로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저희 신궁 아무래도 유저 없어서 지금까지 패치하면서 너무 많이 방치 되어버려서
타 직업이랑 격차가 벌어지기도 했었고 받을꺼 못받은경우도 많고 받았던것도 뺏긴것도 많고


자게를 보고 반영 하는건 한계가 있고 유저가 없기때문에
다들 복사 붙혀넣기해서 홈페이지에서 귀찮으시더라도 문의하기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심각함  
                          여기서부터는 신궁게시판에 정성으로 적어주신분 글 퍼와서 붙혀넣기 했습니다

오늘 문득 파이널 에임은 피어싱, 스나이핑, 카트리지처럼 확실한 작용점을 가진 스킬이 아니고,

적중하는 각각의 몹을 조지는 이미지다보니 에임에 닿는 몹마다 스플릿이 적용되어

2마리 이상 보스에서 스플릿의 딜량이 뻥튀기되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캐릭 기준 양쪽의 아이온과 얄다바오트에게 파이널 에임의 스플릿이 각각 적중되는

이런 이미지를 생각하고 있었지요.

물론 결론은 다들 아실 수도 있지만 스플릿은 한번만 발동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발동되는 스플릿의 정확한 기준을 모르겠더라구요.







위의 경우 캐릭터 주변에 5마리, 왼쪽 멀리 한마리를 배치했는데 가장 먼 왼쪽의 보스만 스플릿이 적중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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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쪽에 5마리 모아놓았을 때, 78회*5마리=390회 적중했군요. 이건 문제가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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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에 일반몹 한마리, 오른쪽에 보스 3마리를 배치했는데, 오른쪽 두번째?? 몬스터에 스플릿이 터지면서

2마리에만 스플릿이(156회=78회*2마리) 적중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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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더 많은 몹에 박히나 싶어서 오른쪽 1000조, 왼쪽 100조로 설정하고 때렸는데

스플릿은 체력이 적은 왼쪽에 박히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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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널 에임에서 스플릿이 차지하는 비중이 꽤 되다보니 검마 1페, 카링 3페같은 곳에서

적중하는 몹에 동시다발적으로 스플릿이 발동된다면 현재의 스나이핑, 카트리지의 단일몹 공격에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덜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어찌됐던 파이널 에임의 스플릿이 상당히 비직관적으로 적용되는 상황으로 판단되고,

스플릿이 적용되는 피어싱, 스나이핑, 카트리지같이 일정 스킬범위에 작용되며 스킬 지점이 정확히 파악되는

그런 스킬이 아닌, 그냥 전체공격 스킬인 파이널 에임은 솔직히 적중 몹마다 스플릿이 터져야하는게 아닌가 ㅎㅎ

하고 작은 소망도 말해보아요.

많은 추천과 추천보다는 문의하기를 많이많이많이많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