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파인더 유저분들 우리 일어섭시다...
지금 너무 애매한 포지션입니다. 퓨어 딜러인지? 시너지인지?
물론 두포지션다 메롱한상태입니다.
어떤게임에서든 궁수는 퓨어딜러 및 딜러로써 최상권입니다.
다들 원하시는 개선안 및 변경안 댓글로 달아주세요

원하시는 형태 및 그에대한 설명
1. 퓨어딜러 포지션
2. 시너지 포시젼
3. 하이브리드 포지션

우선 저의 의견 적겠습니다
3. 하이브리드 포지션
우선 모궁들(신궁, 보마) 이 두직업들은 퓨어딜러 포지션에 적합하다고 생각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패스파인더는 다른 모궁보다는 컨셉이 독특합니다. 진성 궁수느낌은 살짝 없다고 느낍니다.
그래서 다른궁수들보다는 생존 유틸에 강력하다는점 매력있습니다.
하지만 퓨어딜러 직업군에 비해 너무나도 딜링이 약합니다.
단순히 최종데미지만 보더라도 너무나도 취약합니다. (20% 조건부 29.4%)
자꾸 대두되는 공용스킬의 최종데미지 비례 형식...
첫번째 수정사안은 최종데미지 40%고정에 조건부 60%이상 상향입니다
이 수정형태는 현재의 스킬들의 퍼센트 및 고정데미지, 타수, 범위, 타격마리수 변경하지않고 단순최뎀상향입니다
그후 하이브리드 포지션에 맞게 베리어에 조건부 버프를 달아주는겁니다.
현재 가장많이사용하고 있는 블래버전의 베리어에 크뎀(현재 20%, 변경안 40%) 및 
보스데미지 상향(현재0, 변경안20%)
궁수들의 스킬인 크리인, 가이디드 에로우, 이볼브 등 전체적인 상향형태 제시
크리인 - 현재 크뎀을 상향해주는스킬일뿐 (크리티컬 확률에 비례한형태)
변경안 - 현재 크리티컬확률에 의존하는 형태가 아닌 순수주스탯(%포함되지않은형태)과 크확의 비례형태로 변경
            (크확X순수주스탯 형태의 공식으로 변경, 아이템차이가 아닌 레벨과 스킬레벨의 차이로 격차감소)

가이디드 에로우 - 화살하나 소환해서 잔몹처리, 멀리떨어져있는 보스 공격형태(왜있는스킬인지모르는 18ㅈ같음)
변경안 - 온오프형태의 버프스킬로 변환
(화살자체를 현재처럼사용하면서 주기가있는 폭발형으로 바꾸고 스킬자체 패시브로 공퍼나 뎀퍼 적은수치 버프)

이볼브 - 까마귀를 백조로 만들어 범위가 향상된 형태의 스킬
변경안 - 이볼브 자체의 현재 버그도 심하고 사용목적을 잃은 스킬이라고 생각
            지속시간을 늘리고 타켓팅 스마트하게 변경 반응속도도 빠르게 변경
            이볼브 템페스트에 스킬레벨에 따른 증뎀효과(최종데미지 상향이면 더좋음) 높은 버프

베리어 - 현재 본인 미포함 파티원들 크뎀 20퍼 상향 뎀감형태
변경안 - 크뎀 40%, 보스데미지20% 로 변경 
            뎀감형태는 나머지 2형태에서만 블래스트모드에서는 시전2초 파티무적 2초후 뎀감형태 유지

아스트라 - 현재 가장 쓰레기같은 스킬, 운영진이나 패파 담당자가 알고 있으면서도 아닥하고있다고 생각
변경안 - 현재 반응속도가 안좋은 블래스트모드 우선적 즉발형태로 변경(스나이퍼모드와같이 빠르게)
            모든 아스트라 모드에 시전시 2초간 무적 및 시전후 뎀강형태로 변경 (시전시 상태이상저항추가)
            평타보다도 안좋은데 언제 스킬을 쓸까요?? 평타 대비 2배 및 3배는 되야 이스킬을 좀쓰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