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분위기나 실제 결과물이나 굉장히 좋지만 패치마다 꼭 버그 하나씩은 있었던 만큼 본섭에서도 그렇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으니 남은 테섭 1주일간 열심히 문의해서 최종 결과물까지 만족스럽게 받을 수 있게 힘냅시다

1. 리프 토네이도 퍼뎀 책정 문제



기준을 리프 + 하이퍼로 잡고 스피어 패시브 고려를 안했는지 여전히 1렙 너프가 되는 상태
30레벨 수치는 하이퍼 + 스피어 패시브 양쪽을 고려한 1차 테섭에서 +240%p인 만큼 최종 수치를 먼저 책정했다가 뭔가 실수를 한듯
리프 VI 레벨 1은 500% 보다 높은 수치로 책정되어야 레벨링에 따른 너프를 피할 수 있음

2. (new) 이슈타르의 링 VI가 아닌 스킬로 이슈타르의 낙인 완성 시 언페이딩 글로리의 강화 공격 미발동


대충 이런 상황
하나를 고치니 다른게 망가지는 기묘한 스킬
뭐라 할 말이 없다 이번에도 고쳐 줘

3. 이슈타르의 낙인이 두 번 연속으로 완성되는 현상

위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해당 오류도 이번 패치에서 고쳐지지 않은 상황
양심상 본섭 패치 전까지 한번 더 제보 하겠지만 수정되지 않는다면 반영구 버그로 받아들이겠음
유저가 피해를 입는 반영구 버그와 이득을 보는 반영구 버그가 합쳐져서 평형을 이루는 그야말로 이퀄리브리움 상태
아니면 둘 다 고치는건 어떰 버그 없는 클린한 캐릭터 되어보자

4. 특정 조건에서 리프 토네이도로 연계할 시 연계 판정을 받지 못하는 현상

현재 확인되는 조건은 스틸 모드가 적용되어 있는 강화 리프 토네이도
다른 스킬에서 조건에 맞는 리프 토네이도로 연계 시도 시 선입력이 되지 않으며 스택이 쌓이지 안고 쿨감 적용이 안되는 등 연계 효과로 취급받지 못함
리프 토네이도에서 다른 스킬로 연계 시 정상적으로 작동

건의 내용이 전체적으로 단순하다 보니 이번에 이슈타르의 링 VI에 대한 아이콘, 사운드 개선 또한 요구하는 쪽으로 방향성을 잡아서 이전에 아쉬웠던 부분까지 전부 개선받을 수 있으면 완벽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