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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21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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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산기 채신버전 공유 (v1.2)![]() 팁게 글 링크를 갱신하였습니다 사본 새로 복사하셔서 쓰면 됨 아니 내 주말이 - 강화순서: 금손용 ![]() - 강화순서: 응애용 ![]() 변경점 1. 24 겨울 2차패치 내용 업데이트 - 리프/스피어/엔릴 VI 코어 추가, 언페이딩 글로리 변경점 적용, 낙인 딜레이 오류 반영 2. 강화효율 계산 과정 개편 ![]() - 기존에는 과거의 유산인 DPM표를 기반으로 효율을 계산했으나 지원이 중단된지 2년이 다되가는 시점에서 다양한 조건으로 확장하기엔 무리가 있어 dpm 혹은 전분 기반으로 된 값을 최소화하고 지난 v1.1 시드링 업데이트때 자체적으로 제작한 모조DPM을 기반으로 효율을 계산, 임의로 설정한 조건에 따라 효율을 다르게 계산하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계산과정을 반쯤 갈아엎은 관계로 계산오류 다소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유념해두시면 좋을듯 3. 환경설정란 추가 ![]() - 기존에는 강화 우선순위를 계산할 때 스킬별 가중치와 재료 기준(조각/솔)에만 영향을 받게 하였는데 솔직히 스킬별 가중치를 커스텀하게 설정하는건 엥간한 고인물이 아니면 힘들다 생각이 되어 본격적으로 본인 세팅(연계여부, 수로여부, 쿨감뚝, 시드링, 평딜 효율 등)을 설정하여 강화효율을 커스터마이징 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 연계배율 시트와 시드링/DPM 시트에서 조금 더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합니다. 4. 최종데미지 증가수치 표기 ![]() - 기존의 정체불명의 숫자 (정확히는 5차 기준 최종뎀상승량) 을 모두 현재 입력된 스킬레벨에서 추가적인 강화 시 증가하는 최종데미지 상승량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위 그림의 숫자는 다음 레벨을 찍으면 최종데미지가 얼마만큼 오르는지, 기준 재화당 최종데미지가 얼마만큼 오르는지 표기된 것이며 ![]() 추가로 다음 추천스킬의 재화당 최종데미지 증가량, 그리고 각 스킬별 풀강 시 최종데미지 증가량이 표기됩니다. 5. 강화 진행도 란 추가 ![]() - 6차 강화를 얼마만큼 진행했는지 재화 기준, 그리고 최종데미지 증가분 기준으로 표기해 줍니다. 위 예시에선 6차 노강의 데미지가 100일 때 현재 스킬레벨에서 데미지가 141.54가 나옴을 뜻하며 스킬 만렙을 찍으면 141.54에서 27%가 더 강해져 180.38이 된다는 뜻이고 전체 강화 진행도 (100 -> 180.38) 중 141.54는 진행도가 51.7%임을 의미합니다. 추가로 각 스킬별로 풀강까지 남은 재화 및 풀강 시 최종데미지를 보여줍니다. 6. 맆토 스틸모드 콤보 추가 ![]() - 별건 아니고 한줄 추가해봤습니다 추가로 쿨뚝 따라서 강화스킬 터지는 주기가 달라져 쿨뚝옵션에 따라 배율표가 미세하게 바뀝니다 7. 6차 사용 타이밍에 따른 극딜 배율 표기 ![]() - 바인드 지속시간 이슈로 인해 선이르칼라 후오리진을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선6차 대비 극딜(시드링 15초)때의 데미지손실과 전체 DPM 손실을 간략히 표기해봤습니다. 기타배율란에 있으며 대충 극딜 10% 안쪽, DPM 1%정도 손해본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8. 강화순서 시트 추가 - 맨 위에 올린 강화순서표를 시트에다가 박아넣었습니다 많이 찾길래 오류제보 환영하며 잘 쓰셨으면 여기 이 글 말고 팁게글에다가 추천 한번씩만 던지고 가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냥 문득 새삼 갑자기 개추가 마려워지는 밤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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