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챌섭에서 즐기고있는 와린이입니다
하다보니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6/180757

해당 공략글의 선오리진 사이클대로 하니
오리진극일 땐 깔끔하게 흘러가지만

돌아오는 일반극딜은 극딜버프<->옵드 쿨이 2초정도 차이나게 돼서
옵드 기다리자니 커맨드스킬 쿨까지 손해보는 느낌이고
커맨드 먼저 쓰자니 옵드 쿨돌면 커맨드가 쿨이더라구요 (2초뚝)

그래서 옵드를 커맨드 없이 단독으로 쓰면 딱 맞게 굴러가는데
혹시 옵드는 단독으로 써도 상관 없는 스킬일까요?



일단 쿨뚝 체감이 너무너무너무너무 큰 것 같아서
빠른 시일내로 5초뚝 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