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46
조회: 115
추천: 0
오버드라이브 단독으로 써도 되는 스킬일까요?안녕하세요 챌섭에서 즐기고있는 와린이입니다 하다보니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해당 공략글의 선오리진 사이클대로 하니 오리진극일 땐 깔끔하게 흘러가지만 돌아오는 일반극딜은 극딜버프<->옵드 쿨이 2초정도 차이나게 돼서 옵드 기다리자니 커맨드스킬 쿨까지 손해보는 느낌이고 커맨드 먼저 쓰자니 옵드 쿨돌면 커맨드가 쿨이더라구요 (2초뚝) 그래서 옵드를 커맨드 없이 단독으로 쓰면 딱 맞게 굴러가는데 혹시 옵드는 단독으로 써도 상관 없는 스킬일까요? 일단 쿨뚝 체감이 너무너무너무너무 큰 것 같아서 빠른 시일내로 5초뚝 갈 예정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