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47
조회: 170
추천: 0
혹시 제가 맞게 넣고 있나요..?![]() 챌섭 와헌으로 복귀한 사람이에요! 인팬트리(솔 헤카테 스틱스) - 2분극딜 - 커맨드 3종 - (오리진) - 오버 드라이브 - 4차발칸 누르면서 커맨드 이렇게 극딜 넣고 평소엔 발칸 누르면서 커맨드만 하고 있는데 잘 하고 있는게 맞나용? 환산주스탯에서 카엔슬 솔플 가능 117%로 떠서 조우오리진극딜 해봤더니 5% 까더라고용,, 먼가 제가 잘못 넣고 있는 건가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