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48
조회: 118
추천: 0
극딜 순서 질문이 많아서 쓰는 글1. 인팬트리 언제 써도 상관 없나요?
특히 챌섭은 스틱스와 감응해서 쓰는 분 많으실 텐데 스틱스 필요한 타이밍에 쓰시면 됩니다. 인팬트리를 시퀀스 직후 바로 누르는 순서로 배치한 이유는 준극때 메용2 꺼지기 전 인팬트리를 다 박는걸 목표로 배치했지만 손 꼬일거 같으면 무리해서 챙기지 않아도 됩니다. > 인팬 나중에 눌러도, 먼저누르고 극딜올려도 상관없다는 뜻 2. 오버드라이브 쓰는 타이밍 옵드를 오리진 이후로 배치한 이유는, 커맨드 쿨이 밀리지 않고 바로 쓰게하기 위해서입니다. 오리진 중에는 커맨드 시전이 안되기 때문에 옵드를 나중에 배치했어요.(+ 선오리진 바인드 기능으로 안정성 때문에 오리진 먼저 배치한 것도 있음) 참고로 오리진 끝나기 전에 옵드키 미리 눌러놓으면 옵드 조금 더 빨리 나갑니다. 중요한건 블룸 켜져있을 땐 커맨드 쿨이 밀리면 안돼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