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25
조회: 117
추천: 0
메르 선배님들 풀연계 질문이있습니다.현재 엘고 켜져있는 동안은 무조건 연계하되 회피상황에만 잠깐 이슈꾹하거나 하이킥연계로 쿨돌리고, 다시 연계 하다가 엘고 꺼지면 이슈꾹 엔릴스듀 하다가 잠깐 허수아비 패턴나올때 연계딜 이런식으로 플레이 중 입니다. 그러다보니 궁금해진게 있는데요. 1.엘고 지속시간 동안은 연계하는것. 2.엘고가 꺼져있어도 연계하는것 어느쪽일까요? 챌섭이라 아직 2초뚝인데 엘고가아니여도 연계하는건 4초부터라고 들었는데 2초뚝은 엔릴스듀 이슈꾹이 더 딜이 높은건가요? 이걸 질문 하는 이유는 결국 1. 2초뚝 기준이라면 엘고때만 연계위주로하는게 맞는가? 2. 이런식으로 플레이한다면 헥사찍을떄 풀연계를 따라갈지 무적연계를 따라갈지? 이게 궁금해져서 입니다.
EXP
134,317
(97%)
/ 135,001
|
붉은월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