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57
조회: 159
추천: 0
레테 약간 패파같음콤레 재사용 터지는것처럼 이딕트스킬 2개(20초쿨) 재사용터지는게 맛있음
레조급 무딜레이는 아니지만 필터키쓰면 거의 근사한정도의 재사용 연사속도를 가지고있음 쿨은 5초 더 긴 대신 재사용 확률이 엄청나서 쿨 돌때마다 두 스킬중 한 스킬 이상은 재사용이 터지는거같음 패파유저라면 아는 재사용 뽕맛 캐릭이라 재밌음 그리고 트렌지션급 텔은 아니지만 대각윗 방향으로 허공텔도 가능해서 비슷한점도 있는거같음 ㅇ ㅇ 대각텔 ↑ ↑ ㅇ 윗점 ㅇ 대각텔 ------------땅 ㅇ은 캐릭터인데 이해가 될지모르겠네 대각텔이 약간 짧긴한데 윗점하고 연계해서 트렌지션급 윗방향 회피기동도 가능 이번에 레테 안한 사람이 있다면 겨울에라도 꼭 해보길 바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