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39
조회: 196
추천: 0
윈브 고수님들 제 극딜 방법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영상첨부)배율도 넉넉하고 그런데 뭔가 너무 심각하게 배율대로 안나오는거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하드진힐라 240퍼인데 보스 20분 패치 기준 13~14분 나옵니다... 아무리 제단 극딜 기준이라도 이정도 배율이면 넉넉하게 나와야하는데 뭔가 좀 이상합니다. 하드루시드도 3페 겨우 0.9초 남기고 깨고... 도핑도 챌섭 기준 도핑으로 바꿔서 환산 적용했습니다. (하루시는 극딜 자리인 왼쪽 위에서 극딜) 그 외에도 카오스 더스크 등등 배율대비 시간이 너무 이상합니다. 준극도 꾸준히 넣고 온오프도 다 켰고 설정할거 다 했는데 왜 그럴까요? 영상에 2초뚝 기준 극딜 넣는거 첨부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