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쓰느라 보스 패턴을 못보겠음,,, 내가 이렇게 멀티가 안되는 사람이구나 싶음,,, 150퍼 배율도 못깨고있음,,,

어려운거같으면서 쉬운데 극딜쓰고 스킬좀 쓰다보면 준극돌고 쓰다보면 극딜이고 시간이 빨리감,,,,, 근데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