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09
조회: 168
추천: 1
진짜 재밌는데,, 이런직업 진짜 재밌는데,,,,스킬쓰느라 보스 패턴을 못보겠음,,, 내가 이렇게 멀티가 안되는 사람이구나 싶음,,, 150퍼 배율도 못깨고있음,,,
어려운거같으면서 쉬운데 극딜쓰고 스킬좀 쓰다보면 준극돌고 쓰다보면 극딜이고 시간이 빨리감,,,,, 근데 재밌음,,,,
EXP
23,633
(71%)
/ 24,201
|
때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