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2초뚝 쓰면서 극딜때 3게일 이후에 크리인동안 1게일 한번 더 쓰고 준극때 2게일, 이후로 극딜 3,1 준극 2게일 반복하고잇는데 맞는거죠 이거? 딱히 쿨이 밀린다던가는 검밑솔 다 잡으면서 못느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