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42
조회: 70
추천: 0
카인 평딜 질문데티 카잉 하시는분들 보면 카트리지가 거의 항상 차있는데
평딜 때 하나도 없도록 계속 털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오리진 극딜 땐 발현만 해주고 카트리지 안쓰고 팬블+ 처형 계속 돌려주는건가요? 극딜 하고나서 타나토스 쓰면 데블 스택이 많은데 발처발처 해도 준극딜 때까지 모든 스택을 터치기 힘들어요 팬블을 써줘서 준극 전까지 다 털어줘야하나요?
EXP
14,603
(20%)
/ 16,201
|
Xinth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