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렙업 할 거 했고 주보도 검밑솔은 다돌았는데

보스연습겸 트라이 해볼려고하는데 시간은 한정적이라

이중 그나마 승산있고 해볼만한게 세렌인가요? 

저 보스들은 처음이라 ㅠ 

검마는 1페가 간당하게 오리진컷 나긴하는데 그 뒤가 불안불안해서요 ㅠ


전투력은 4천만 환산 3.7 헥환 3.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