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14
조회: 71
추천: 0
메린이 윈브 보스 질문 입니다!![]() 이번주 렙업 할 거 했고 주보도 검밑솔은 다돌았는데 보스연습겸 트라이 해볼려고하는데 시간은 한정적이라 이중 그나마 승산있고 해볼만한게 세렌인가요? 저 보스들은 처음이라 ㅠ 검마는 1페가 간당하게 오리진컷 나긴하는데 그 뒤가 불안불안해서요 ㅠ 전투력은 4천만 환산 3.7 헥환 3.0 입니다!
EXP
108
(8%)
/ 201
|

텔리오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