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3:58
조회: 73
추천: 0
스킬 자동, 커맨드 관련 질문입니다![]() 온오프는 미라주 2개, 가이드, 마법/흡혈 , 헤카테 > 총 5개 켜뒀고 커맨드는 점프만 해둔 상태로 진힐라까지 왔는데 공략 영상들 보니 뭐 폭풍의 시랑 언카운드도 커맨드가 있고 엑스트라 퀴버 카트리지 이건 오토모드로 해두면 된다던데.. 보스전때 일반 퀴버 카트리지를 깔아둬야 효과가 발동되나요? 일반 퀴버도 한번도 쓴적 없네요..
EXP
514
(14%)
/ 601
|

무례한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