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는
미라주 2개, 가이드, 마법/흡혈 , 헤카테 > 총 5개 켜뒀고
커맨드는 점프만 해둔 상태로 진힐라까지 왔는데
공략 영상들 보니 뭐 폭풍의 시랑 언카운드도 커맨드가 있고
엑스트라 퀴버 카트리지 이건 오토모드로 해두면 된다던데..
보스전때 일반 퀴버 카트리지를 깔아둬야 효과가 발동되나요?
일반 퀴버도 한번도 쓴적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