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48
조회: 121
추천: 0
카더스크 환산보스 배율질문카더스크 150%에서 잡았는데 20초 정도 남기고 클리어했습니다.
중간에 딜이 살짝 꼬이긴 했지만, 한 번 쉬고 나머지는 거의 계속 패는 수준으로 플레이했는데도 시간이 이 정도밖에 안 남는 게 좀 이상한 것 같아서요. 인기도 버프, 전영비, 10단계 민첩 물약 정도만 안 썼고, 그 외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버프는 거의 다 챙겨서 갔습니다. 혹시 이 정도면 정상 범위인가요? 아니면 세팅이나 딜 사이클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EXP
10,882
(35%)
/ 11,401
|
줍뽀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