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딜은 꾹 누르면서 있다가 20초주기로 도는 프레데터스 알파서지 파운스 3개 쓰는거 맞나요?
극딜은 2초뚝 기준으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ㅜㅜ 오리진 쓴다음에 발칸 써야하는건지 먼지...순서가 계속 헷갈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