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2021-08-04 17:45
조회: 1,185
추천: 12
개선안 끌올) 내일 밸패느낌 와서 행회태워봄[ 절개 / 5차 스킬 ]
ㆍ 개선안 무적시간 0.5초 증가 [ 소닉 블로우 / 5차 스킬 ] ㆍ 개선안 선딜 감소 스킬 사용 중 캔슬기능 추가 [ 멸귀참영진 / 5차 스킬 ] ㆍ 개선안 방어율 무시 20% → 100% 변경 ㆍ 오류수정 멸귀참영진 사용 중 상태이상에 걸리는 경우 우두머리 공격이 증발하는 오류 수정 [ 쉐도우 어썰트 / 5차 스킬 ] ㆍ 개선안 버프창 남은 사용 횟수 일반 숫자 표기 ㆍ 오류수정 사망 시 사용 가능한 횟수가 초기화되는 오류 수정 [ 얼티밋 다크사이트 / 5차 스킬 ] ㆍ 개선안 쿨타임 190초 → 180초로 감소 [ 레디 투 다이 / 5차 스킬 ] ㆍ 개선안 2단계 사용 중 리스크 완화 or 삭제 [ 베놈 버스트 / 5차 스킬 ] ㆍ 쓸 수 있게 변경 [ 플립 더 코인 / 하이퍼 스킬 ] ㆍ 개선안 스택 기능 삭제 [ 부메랑 스탭 / 4차 스킬 ] ㆍ 개선안 범위 증가 & 증가한 범위에 따른 이펙트 개선 메소 드롭 확률 롤백 [ 크리티컬 그로잉 & 프리마 크리티컬 / 4차 & 1차 스킬 ] ㆍ 개선안 최대치 도달 시 증가량이 초기화 → 전투 상태 유지 시 최대치로 지속, 지속시간 NN 초 [ 연막탄 / 4차 스킬 ] ㆍ 개선안 후딜 감소 연막탄 내의 '적이 받는'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 연막탄 내 캐릭터의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로 변경 ㆍ 오류수정 다크 사이트 중 연막탄 사용 시 다크사이트가 해제되는 오류 수정 [ 섀도어 인스팅트 / 4차 스킬 ] ㆍ 개선안 사망 시 버프 프리저 적용 스택 기능 삭제 [ 무스펠 하임 / 3차 스킬 ] ㆍ 개선안 후딜 감소 [ 메소 익스플로전 / 3차 스킬 ] ㆍ 개선안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증가' 효과 추가 캐릭터 레벨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하도록 변경 (ex : 100% 데미지로 2번 공격 → 40% + 자신의 레벨 4당 1 % 데미지로 2번 공격) [ 픽파킷 / 3차 스킬 ] ㆍ 개선안 픽파킷 비활성화 시 픽파킷 효과로 드롭된 메소 증발시키는 기능 추가 [ 다크 플레어 / 3차 스킬 ] ㆍ 오류수정 캐릭터가 멀어지면 작동하지 않는 오류 수정 [ 다크사이트 / 1차 스킬 ] ㆍ 개선안 해제 조건보다 적용 조건이 우선되도록 수정 (ex : 얼티밋 다크사이트 효과적용시간 종료 후 연막탄/베일 오브 섀도우 범위 내에 캐릭터가 위치할 경우, 또는 공격을 하지 않을 경우 다크사이트 유지) ㆍ 오류수정 다크사이트 상태에서 공용스킬 '스파이더 인 미러'의 거미 다리가 생성되지 않는 오류 수정 다크사이트 상태에서 '다크 플레어' 스킬이 작동하지 않는 오류 수정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