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사항


-블레이드스톰
지속시간 5초로 줄이면서 데미지페센트와 타수가 그대로면서 총 494회에서 434회로 줄었습니다
494회에서 60회면 많은 비중이 없어졌습니다 돌려주거나
메르세데스 이르칼라의 숨결 개선한거처럼 데미지퍼센트와 타수조정으로 상향해주세요


-블레이드토네이도
현재 본썹기준 팬텀블로우와 블토 첫타 범위가 같습니다
테썹 팬블 범위 상향한거만큼 블토 첫타 범위 상향해주세요


-히든블레이드
파이널 어택류스킬로 현재 코어강화60렙을해도 전투분석 점유율 2퍼가 안찍힙니다
온오프나 상시버프화한다고 그렇게 쎄지는거도아닙니다 편의성을 위해 바꿔주세요
더 욕심내면 사출기형태로 사냥과 보스 둘다 도움되게 해주세요


-헌티드엣지
코어강화30렙을해도 전투분석 점유율 2~4퍼 찍힙니다
은월 진귀참처럼 귀참코어강화 하이퍼패시브스킬이 적용되는걸로 아는데
팬블,블퓨 코강과 하이퍼패시브 적용과 쿨타임감소 필요


-플래시뱅
디버프가 상시유지도 안됩니다
쿨타임없애고 지속시간 대폭상향
또는 히어로의 패닉 디버프를 버프화 자상으로 바뀐거처럼
버프화or패시브화로 변경


-파이널컷
최종데미지를 패시브로 변경하고 온전한 무적기로 사용가능하게 변경
히어로 데스폴트 같은 경우 콤보소모를 없애고 무적기의 사용을 개선했습니다
hp가 없어서 무적이 필요할때 최대hp10% 소비라는것때문에 못 쓸때가 많습니다
hp소비 제거와 점프상태에서 사용가능하게 개선


-사슬지옥
점프상태에서 사용가능하게 개선


-섀도우이베이젼
회피율과 회피시 크리티컬확률100%, 공격력15증가인데 보스에선 회피라는게 없습니다
메이플을 하는 유저라면 기본 어떻게든 크리티컬확률을 100%맞추는데
회피시라는 조건은 게임에 부정적인 경험입니다.
회피시 조건 삭제 크리티컬확률10~20%, 공격력을 데미지%or공격력%로 개선


-카르마,쏜즈이펙트
공격력을 데미지%or공격력%로 개선


-방어력무시관련
스킬 팬텀블로우에 30%, 블레이드퓨리에 20%가 붙어있습니다 (카퓨와 헌엣도 30%)
이것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듀블의 패시브방무는 0%입니다
그러므로 공용스킬 (에르다샤워, 스인미, 크오솔 등), 기본스킬 (써든레이드, 히든블레이드 등)의
보스에서 효율이 너무떨어집니다
팬텀블로우,블레이드퓨리의 방무를 없애고 패시브로 방무30% 개선


-윗점 관련
섀도어나 나이트로드는 다크사이트 사용 후 다크사이트 상태에서 윗점이 가능합니다
듀블만 어센션이라는 공격스킬로인해 어드밴스드 다크사이트로 30%확률로만 닼사상태로 윗점이 됩니다
위방향키와 점프키로만 가능한 윗점 추가


-보조무기 블레이드
이건 진짜 돈2배로 써서 강화해야 타직업군과 비교가 가능합니다
메이플 dpm표라는 지표를 아실텐데 이건 블레이드 18성을 전제로 비교합니다
그럼에도 듀얼블레이드는 매우약합니다
블레이드란 존재 때문에 공격력 효율이 매우 떨어집니다.
그럼에도 패시브 스킬 3종(섀도우이베이젼, 카르마, 쏜즈이펙트)에는 그냥 공격력만 증가해줍니다
돈을 2배로 사용해서 무기를 강화하는데 2배 쎄지길 원하는게 아닙니다 어느정도의 메리트는 주셔야합니다
0차 스킬에 이번에 제논의 스타포스수치로 보정해주신거처럼
블레이드의 레벨제한과 스타포스수치에 따른 보정 필요


개선사항 보면 타직업들 개선 해준것들이거나 기존에 있는 시스템입니다
듀블은 왜 개선 못 받아야 합니까? 건의사항 보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