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카유*유, 보*갓 같은 듀블 유저, 법사*린 같은 섀도어 유저는 나가고

1. 건의 내용

-무적기의 가동률을 대폭 줄였으므로 다른부분에서 상향을 해줘야 합니다.  실전적으로 몽유도원을 아무리 짧게 써도 쿨타임이 30초가 넘습니다.  몽유도원은 사용 중 움직이지도 못하고 키다운 종료 후 즉시 무적이 풀리므로 이어지는 보스 패턴에 매우 취약한 스킬입니다. 또한 호영은 원래부터 구조적으로 불편함이 많은 직업이었습니다.

1) 극딜 준비시간이 너무 깁니다. 간보면서 태을선단-분신부-호접지몽-흡성와류-귀화부-산령소환-선단 서버랙없이 잘 돌아서 겨우 차면 미생강변-분신난무-괴력난신-천지인환영 여기에 리레, 레투다2번, 엔버링크까지 쓰면 다른 사람들 극딜 끝나갈때 겨우 시작합니다.
2) 선기:극대 분신난무 스킬이 보스가 아닌 잡몹을 때려 안그래도 준비시간이 긴 극딜에 딜 손실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3)주력 사냥기로 1차 스킬인 여의선:인 을 쓰는데 1차 스킬이다 보니 그 범위가 작습니다. 라라의 경우도 1차스킬인 정기뿌리기를 사용하지만 4차스킬의 지음이 정기뿌리기의 범위를 늘려줍니다.
4) 짧은 범위의 사냥기를 보완하는 소환수, 설치기류 스킬이 모두 부적게이지와 두루마리 게이지를 사용하여 사냥을 할때 계속해서 오른쪽 상단의 버프창과 게이지를 신경써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사냥 중 계속해서 사용하는 '권술:흡성와류'와 '추적 귀화부'는 약 40초 동안 지속됩니다. 하지만 같이 사용하는 왜곡 축지부와 태을선단은 100초의 쿨타임을 가집니다. 따라서 계속해서 흡성와류, 귀화부, 축지부를 사용하기가 실직적으로 힘들고, 항상 신경을 써야 해서 사냥의 피로도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흡성와류와 귀화부의 지속시간에 맞춰 사냥을 하다보면 축지부의 지속시간이 끝나 사라졌을때 축지부를 사용하게 되어 원하지 않는 곳에 축지부가 생기며 이를 종료하기 위해선 오른쪽 상단의 버프창에서 축지부를 직접 찾아 종료시켜야 됩니다.  또한 이 경우엔 부적 게이지가 낭비가 되어 다시 부적 게이지를 태을선단의 도움 없이 채워야 하며 이 동안 스킬들의 주기가 꼬이게 됩니다.

2. 개선 내용

-1) 극딜을 위해 써야하는 스킬들을 줄이는 건 구조적으로 힘들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태을선단의 쿨타임을 40초로 줄여주시고, 태을선단 사용 시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부적 게이지와 두루마리 게이지가 모두 완충된 상태로 유지 되게 해주세요.

2) 다른 직업의 선례처럼 선기:극대 분신난무 스킬이 보스를 우선적으로 공격하도록 바꿔주세요.

3) 4차 스킬 중 천지인 스킬을 강화하는 '득도' 스킬에 여의선:인의 범위를 증가시켜 주는 효과를 추가해주세요.

4) 태을선단에 관련한 내용을 1)과 같은 내용으로 개선해주시고 , 왜곡 축지부는 지속시간을 100초에서 80초로 줄여 스킬들의 주기를 맞춰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