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넌스 이게 참 건드리기 너무 애매한 스킬이라 생각함
카데나 5차 중 제일 심각도가 높은 스킬인 거는 모두 인정할 거임
그래서 뭐라도 어떻게 됐으면 하니까 끄적여봄

첫 번째로 현실적인 개선안은 그냥 압축임
10초 동안 적중시키기 어렵다는 생각에서 기원한 개선안
크게 건드릴 것도 없고 작업하는 입장에서 오히려 편할 거임
하지만 그렇게 압축한 걸 안 맞아주면 그만임
고친 건 맞지만 근본적인 문제는 해결되지 않음

두 번째로 극딜기로 만드는 거임
평딜때 줄줄 새니까 바인드 걸고 한 번에 박는다는 개선안
쿨 90,180이라 하던데 180이 맞음 90이면 바인드 저항 때문에 풀히트 힘들고 90오드넌스가 빗나가면 심각한 딜로스임
평딜 오드넌스가 바뀌니까 평딜비중이 조금 깎일 건데 솔직히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함
하지만 기존의 스킬 포지션이 바뀌는 거라 실현성이 매우 낮음
창섭이 피셜로 3분플스토리 안 만든다 했으니 극딜 중심으로 패치하는 건 조심할듯 보임

새 번째로는 단타 즉발로 바꾸는 거임
불필요한 응집 시간을 없애고 한 번에 딜을 몰아넣는 개선안
응집 시간을 없애고 발사만 나가게 하면 딜로스 없이 넣게 됨
사실상 압축의 연장으로 극단적인 압축을 하는 건데 나쁘지 않음
25초마다 쓰는 개쎈 주력기가 될 거임
하지만 극딜기화보다 더 현실성 없는 부분임

네 번째로는 다른 논체인 스킬로 만드는 거임
옹졸한 대포가 보기 싫다는 개선안
9번째 논체인 스킬로 만들어서 크러시처럼 보조 사이클링 용으로 사용하도록 하고 웨버 최종뎀 증가를 10퍼로 조정해 최대 90 즉 상시 최종뎀 2퍼에 극딜 때는 4퍼를 추가로 받음
얼마나 효용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논체인을 프로페셔널하게 다루는 직업인만큼 체인아츠도 아닌 설치기는 불필요한 컨셉이라 생각했음
아니면 웨버 조정 없이 무지성 최종뎀 11퍼를 받아도...

이외에도 컨셉 씹고 다양하게 바꾸는 걸 생각해 봤는데 굳이 전부 적지는 않겠음
개인적으로는 2번이 제일이라고 생각함 컨셉도 컨셉이고
3번도 좋다고 보는데 뭐가 돼도 좋으니 어떻게든 고쳐줬으면 해서 그냥 끄적여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