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컨셉 좋아해서 해보고 싶어도 점캔 때문에 엄두도 못냈었는데 리마로 점캔 없어져서 시작해봄
역시 마음에 들고 재미는 있는데 고쳐줬으면 하는 거 몇 가지...

일단 다수기 좀 줬으면 좋겠음
이거는 진짜 왜 안 주는 건지 모르겠음...
4차 다수기를 내주긴 커녕 그나마 있던 스타더스트도 2차로 내리면서 너프한 건 진짜 이해가 안 됨
이제 단일기로 사냥하는 직업 나워밖에 없는데 왜 계속 고집하는건지 모르겠음
퀸터플 2타+분신 2타 해서 이론상 최대 4타겟이라고 쳐도 4타겟 사냥기 쓰는 직업이 대체 누가 있나 싶고
이렇게까지 하는 타당한 이유가 있으면 개발진한테 왜 나워한테 사냥기 안 주는지 설명이라도 좀 직접 듣고싶음...

그리고 버프가 너무 많음
보스 가면 극딜 직전에 걸어야하는 버프가 진짜 너무 많음
전직업에서도 손가락으로 꼽힐듯 극딜준비 시간으로는(이전 직업이 일리움, 호영이었는데 거의 얘네급인 것 같음...)
이것도 제발 통합을 하든 어떻게 해서 시간 좀 줄여줬으면 좋겠다
예를 들어서 도미니언 배트 수나 최종댐 증가같은 딜에 관여하는 기능들은 다른 스킬로 옮기고 쿨 줄여서 극딜버프에서 빼고 순수 무적기로 활용하게 해 준다든지... 아무튼 버프 통합같은 게 좀 필요한 것 같음

그리고 이거는... 좀 욕심인가 싶긴 한데 트점도 더블점프 > 윗점 순서로 쓸 수 있게 되면 좋을거같음
키네 트점도 가능하고 캐슈 캡틴 블래도 이런 식으로 기동하는데 이제와서 나워도 안 될 이유 없다고 봄...

유입으로 나워하면서 느낀 아쉬운 점 좀 써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