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로 펀치킹 심각한건 이제 진짜못참겠다...

그만 지고싶어요 우린 언제이겨...6차 첨나왔을때가 수로밸런스는 딱좋았던거같은데... 그때가 오밸이었음??

애초에 약하면 점수가 낮게나오고 강하면 점수가 높게나와야 정상인컨텐츠에 환산 줠라리차이가나도 지는걸알고도 방치하는거면 명백히 직업밸런스를 포기한거아닐까요?

그래뭐 직업이 너무많아서 밸런스맞추기 어렵다치면, 수로가 안좋으면 다른장점이 두드러져야하잖아요

섀도어는 똥피하기 보스편하게잡는거 말고 장점이뭘까요 내가 너무 징징대는건가?

그리고 도적 레투다 이것좀 어떻게 해주면좋겠음...
우린 왜 리스크를 떠안은채로 타직업과 밸런스맞추는지 참..

걍 레투다 5차 전직업공용스킬하고 도적들 전부 상향해주면안되나..ㅋㅋ 안죽을것도 죽게만드는 개같은스킬 쓸데없이 쿨은 짧아서 90초에 15초가 레투다상태면 전투시간 1/6이 위험에노출된채로 딜하는거잖아요...

딜타임 15분이라치면 2분30초가 레투다2단계 상탠데 좀 개선해야한다고봅니다... 이걸로인해 남들 안죽을때 우리 죽으면 바로 살아난다고해도 단 몇초라도 시간낭비하는거고, 애지간하면 극딜타임일건데 이것도 딜 누수 아닌가요?

밸런스가 꼭 허수아비로 딜 일정시간만 패는게아닌 실질적인 다양한 컨텐츠 경험(보스 수로 펀치킹 등 유저들이 진짜 하는것들)으로 이루어졌으면좋겠어요
운영진들 도대체 일을 어떻게하는건지 한숨만 존나나오네요

힘이 안납니다 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