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안올라가져서 댓글에 영상 달아두었습니다

익스우 기준 환산 83907, 73823

와헌버프x 비숍어블x VIPx 붕뿌x
스위칭 없이 리레만 사용
1, 2 페이즈 일필 / 3 페이즈 자동회복

ps. 실수도 많고 준극딜 생략도 굉장히 많아요
2, 3페 평딜하실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D

1~3페이즈 공통 맵패턴

[교차레이저 x2회 >전선10회 > 더스크 찍기 > 전선2회] 반복
ex) 교차레이저가 2번 지나면 전선다발과 더스크찍기 패턴이 온다!
     찍기 후 전선2회가 지났으니 이후엔 교차레이저가 2번 온다!

2, 3 페이즈 경계모드에 추가되는 맵패턴 "세로 레이저"
2페이즈는 [레이저포격 4회발사 > 발사중지] 반복
3페이즈는 [레이저포격 5회발사 > 발사중지] 반복

교차 레이저는 조준 > 고정 > 발사 순서로 이루어져 있는데,
고정 단계에서 레이저가 깜빡인다

전선다발 10회 진행중 7회때 맵위의 레이저 구조물이 사라지는 것으로
어느 방향에서 찍기공격이 날아오는지 알 수 있다
ex) 전선다발 7번째와 동시에 오른쪽 위에있던 레이저 구조물이 사라진다면 오른쪽위 방향에서 찍기패턴이 옵니다

경계모드의 가로레이저
1페이즈 왼쪽 구석은 가로레이저에 피격되지 않는 자리가 존재한다
2, 3페이즈 1층 왼쪽구석, 2층(?) 오른쪽 구석도 가로레이저에 피격되지 않는다

경계모드에서 등장하는 드론은 스우 기준으로 멀찍이 떨어뜨려 놓는게 좋다


1 페이즈

익스텐드는 왼쪽, 중앙보다는 오른쪽에 익스텐드를 설치하는게 좋다
ex)경계패턴 레이저와 스턴패턴이 겹칠경우 데카깎일 위험이 큰데,
오른편에 설치해 놓은 익텐 텔포로 긴급탈출

톱날패턴
스우 본체 보닛 기계눈을 보고 판단하면된다
왼쪽눈, 오른쪽눈, 양쪽눈이 빨갛게 빛나며 바닥에서 톱날이 올라온다
왼쪽눈 = 중앙기준으로 왼편에 톱날생성
오른쪽눈 = 중앙기준으로 오른편에 톱날생성
양눈 = 보닛하부 전역에 톱날생성
위치를 이동해 피해도 되고, 흡혈 배리어믿고 맞아도 크게 아프지 않다

폭발 낙하물 패턴
낙하물이 떨어지는 중에는 피격당해도 데미지는 안들어온다
떨어진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폭발하니 순서를 기억하거나, 폭발물이 없는곳으로 이동해 자리를 잡자 피격시 많이 아프니 반드시 피해주자!!


2 페이즈

밀격패턴
리마스터 이전 밀격패턴보다 사거리가 짧아졌다.
이전에는 스우가 바라보는 방향으로만 밀격을 시전했는데,
바라보는방향이 아닌 반대방향으로도 밀격을 시전한다.

투사체 로봇패턴(?)
스우 머리위에 로봇(?)이 생성되고, 파란 투사체를 발사한다.
이 로봇은 교차레이저로 파괴가 가능하다.

파란자기장 패턴에 피격시 생기는 파란구슬은 2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있다
연한 파란색 > 진한 파란색 > 스턴+강제점프
ex) 1. 경계패턴 레이저함포 시전중, 파란구슬이 달렸다면 강제점프 오기전에(진한 파란구슬) 점프블링크(체공)
     2. 래피드 이베이젼(후방이동) 슈스탠을 이용해 강제점프 무시가능
        (*확인은 안해봤는데 오멘도 타이밍만 맞으면 강제점프 무시될거같아요)

파란 구조물(슬로우+지속딜&폭발) 패턴시 스우는 맵패턴을 제외한 다른패턴은 사용하지않음

2페이즈 낙하물 패턴
스턴을 동판하나, 도적에겐 다크사이트가 있다
퀸터+후방이동 or 퀸터+점프 캔슬다크사이트 이용해서 지워주자


3페이즈

밀격패턴. 기본밀격, 드릴밀격
기본 밀격은 보이는것과 다르게 판정이 후하다.
스우 본체기준으로 조금만 옆에 있어도 피격당하지 않는다

드릴밀격의 경우 1타, 2타 공격판정이 있는데
2타의 후방 공격판정은 숙여서 피해진다

발판패턴
스우가 2층 발판을 부숴 3번 날린다
[조준 > 발사]×3 조준되는 위치에서 벗어나면 피격당하지 않는다
보이는것과 다르게 아프고, 밀격을 동반함

전기그물망(?) 패턴 이후에는 전탄(?)패턴이 오는데
스우한테 붙어서 피하기보다, 거리를 벌리는 편이 생존에 유리하다.

공중에서 떨어지는 함포는 홀수번대, 짝수번대 교차로 쏜다
[1,3,5,7 함포 발사 > 2,4,6,8 함포발사] 반복
내가 1번위치에 있는데 2번위치에서 떨어진다면 다음번에는 내위치에떨어짐


맵패턴이 어떤순서로 오는지 생각하면서 교차레이저, 더스크찍기는 최대한 스우본체에 맞도록 유도플레이 해주면 경계모드는 보다 천천히, 안전모드는 더 자주 오게됩니다.

1~3페이즈 공통으로 해방무적은 스우한테 붙어서 사용 (게이지관리)

3페이즈에서 오른쪽 하단에서 딜하기보다 왼쪽 상단에서 딜하는게 더 좋았던거 같아요
스우 구조물 눈(?)이 빛나면서 강제점프 동반하는 포격쏘는데 (방방이?)
오른쪽 아래의경우 더스크찍기 패턴이랑 겹치면서 찍기 피하는데 강제점프되서 가로레이저에 지져지는 경우가 번번히 발생하고, 왼쪽 위에서 딜링을 할 경우 전탄패턴을 1층으로 내려가서 피한다는 선택지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