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넌스
신규 스킬 추가로 밸런스 해결이 될 문제가 아님

연계 직업에게 어울리지 않는 설치기 고집은 그만두고
새로 뜯어고쳐야 함



메일스트롬
짧은 초 단위로 쉬지 않고 깔아줘야 함

근데 딜레이 캔슬 불가능으로 실전에서 눈치 보며 리필을 해줘야 하는데
시전 동작을 체이스로 끊을 수 있게 해줘야 한다고 봄



매서커
극딜할 때 편하게 바로 쓰고 싶은데 디버프 때문에 사전 준비가 너무 거슬림

특히 평타로 걸리는 슬로우 디버프가 5초라서
사용 전에 메일을 못 깔아두면 위크포인트 슬로우 크뎀이 끝까지 유지가 안되는데

이렇게 발목을 잡히게 할 바에는
매서커 타격에 자력 디버프 풀 적용이 필요하다고 봄



테이크다운
바인드로 묶어두고 예열시켜서 때리라는 스킬을
바인드 저항에서 쓰라는 건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음

이것도 마스터리 코어로 나중에 나올 것을 생각하면 180초로 압축이 필요하다고 봄

추가로 15초 극딜 버프 때문에
오리진과 일반 바인드를 잇는 역 시너지를 생각하면

어차피 극딜은 프페 활용과 윙배트의 비중이 커서
이제는 난타도 충전을 없애고 사용 즉시 나오도록 바꾸는 게 낫지 않나 싶음


레투다는 도적 공용이라 여기에 적을 거는 아니겠지만
피격 데미지 증가는 이제 놓아주고
이동속도와 점프력 감소 같은 타협이 가능한 코스트로 바꿨으면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