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47
조회: 196
추천: 0
왜 퓨리보다 스플릿을 많이 씀?데미지 자체가 퓨리>스플릿>>>>스윕 이라는데 사이클 다 스플릿을 우선적으로 굴리던데 왜 그런거임
순수 데미지만 봤을 때 그렇고 dps로 가면 스플릿이 더 유의미한건가
EXP
4,236
(59%)
/ 4,401
|
Ahmol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