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03
조회: 85
추천: 0
풍마에 대한 질문현재 2초뚝 벞지 142퍼를 사용중인 상태입니다.
극딜 시퀀스를 올린후 바로 풍마를 쓰고 그다음 풍마가 돌때쯤 얼닥사와 엔버가 온전하게 풍마에 묻지 않아서 고민인데요 질문이 있습니다.. 1. 쿨뚝을 올릴정도로(2 to 3-5초) 메리트가 있는가 2. 현재 상태에서 그냥 스프가 끝나고 풍마를 던지는게 더 나을까요? 3. 현재 풍마 점유율이 몇퍼정도인가 알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