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금파금할때, 우선 토->금 후에 파금으로 바로가는게 아니라 일단 우선적으로 토를하는게 맞는거죠?
대전제가 토를 했을때 금이 초기화가 안되면 파로 초기화 시도한다. 이게 맞는거죠?

예컨데, 토-금-* <-별 부분에 우선적으로 토가 들어가는게 맞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