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18
조회: 76
추천: 0
바라보는 방향쪽으로 이베이젼 부드럽게 쓰는법 있나요은월같은 후방이동 조작감을 기대 했는데 쓰로우 던지면서 이베이젼
쓰면 바라보는 방향 반대쪽으로 갈때는 캔슬 되면서 잘써지는데 바라보는 방향쪽으로 쓰고 싶을때 쓰로우 후딜 때문에 방향키 씹히고 걍 뒤로 가질때가 많은데 이거 팁있나요 은월 후방이동은 대충써도 원하는 방향으로 부드럽게 잘나가는데 나워는 적응이 안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