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에서는 매끄럽게 잘 캔슬되는데 보스할때마다 이상하게 같은 리듬으로 캔슬해도 캔슬도 잘 안나가고 특히 평윙< 이거 윙대거 잘 안나가는데 저만 그런가요? 전체적으로 평스가 씹히는 느낌이 많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