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메암메 의외로 할만함  키 두개로 번갈아가면서 치다보니 모 리듬게임 생각남
분쇄 타격감이 진짜 너무 맛도리임

기동성 이동유틸 너무 편함
근데 발판끝에서 어썰트 안써지는거 이런건 고쳐주는게 맞지않나
유저가 알아서 해결책내놓고 적응하니깐 사소하다고 판단하는건지...

연계절개 강제이동이 뭔가뭔가임
첨에는 오 시발 좃간지 하다가
더스크에서 ? 하고
수로에서 쌍욕 나옴

장비빨을 좀 타는거 같음
피방에서 청축으로 60타 언저리인데
집에 있는 적축으론 필터키 안켜도 70타 나옴

나는 진짜 재밌게 하고있는데 친구들한텐 추천하기는 뭐한 그런 직업같음

듀블이 본캐인데 같은 도적이라도 많이 다른 맛이라 쉽게 질리진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