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5
조회: 108
추천: 0
듀블 뉴비 칼로스 준극 질문 있슺네다...스블이었나 키다운극딜에 스틱스 감응하라해서 그렇게 하는데도, 칼로스 2페가 텔이 2개다보니, 최대한 아수라 빨리써도 텔때문에 아수라 딜로스가 나는 것 같아요. 챌섭에서 115퍼 이칼 도전중인데 3 4퍼 남기고 타임아웃이라 이 딜로스가 좀 치명적이지 않나 싶어서..
고수님들은 아수라를 준극바인드 이후 텔보고 쓰나요 아님 그냥 저처럼 바로 이어쓰시나요
EXP
246,056
(44%)
/ 260,001
|
세옹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