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세솔 안깨져서 유튭영상 찾아봤는데

11.2 로 1페 노어센트 17분 10~20초 언저리에 넘어가지는데..

10.6 루미 1어센트 17분20초 
10.7 플위 노어센트 17분20초

이거보니까 현탐오지게옴.. 
장인분들은 비슷하게 치나? 내가못하는건가 생각도 들고

슬슬 스펙인플레오고 일반인들도 2차해방하는 시기쯤 되면 어떠려나

벌써 아찔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