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풀가호로 4판 최고점 0.2% 한 번 보고 

머리 뜨거워져서 끄고 잤는데

오늘 가호 4단계로 17초 정도 남기고 깨져서 오잉? 했네요

마약 빠지기 전에 해서 다행이야 진짜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