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00
조회: 70
추천: 0
신입 듀얼블레이드 이지 대적자 [헥환 3.76/115%] 잔실수 많음...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신입 듀블 이지 대적자 패고 왔습니다 스킬에 신경쓰느라 잔실수가 좀 많았는데 어찌저찌 클리어 했습니다... 카퓨블토 습관 고치라고 하셨는데... 뇌랑 손에 굳어버리니까 쉽지가 않네요....
메이플 Youtube - 헬러우잊츠미
여행 Youtbe - 여행잊츠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