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묘님 유튜브 보고 연습하는중인데

스킬 쿨 되는데로

헥사 블리츠 먼저 털고

그다음에 러쉬  로 캔슬 하면 되는건가요??

제가 제일 자주쓰고 손에 익은건

퓨리or스플릿 블리츠 크레센텀 퓨리or스플릿 블리츠

우선 털고 나머지 그냥 손되는대로 털고있는데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