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58
조회: 72
추천: 0
칼리 고수님들 딜싸이클 제대로 굴리는거 맞나요??청묘님 유튜브 보고 연습하는중인데
스킬 쿨 되는데로 헥사 블리츠 먼저 털고 그다음에 러쉬 로 캔슬 하면 되는건가요?? 제가 제일 자주쓰고 손에 익은건 퓨리or스플릿 블리츠 크레센텀 퓨리or스플릿 블리츠 우선 털고 나머지 그냥 손되는대로 털고있는데 맞을까요??
EXP
19,368
(58%)
/ 20,201
|
gepdd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