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빠빠윙은 잘쓰고있는데 잘쓰고있는진모르겠지만


대충 윙만쿨초가되는상황이거나 윙만쿨이 남아있는상황이있는데

평윙 하고 다른콤보를쓰면 윙을 터트리질못하고걍 슝날라가는데 


다른윙콤보가 있는지 아니면 걍 윙쿨은놀아도 걍냅두는건지 궁금함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