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조커랑 라모르가 뭔 원리길래

면상에다 대고 카드 던지면 라모르가 2장이 남고

좀 거리두고 써야 다 사용하냐


안 그래도 마오팬으로 리레존 탈출하는 거 땜에

맨날 보스 뒤로 점프해서 마오팬 쓰고 돌아오는 것도

이상한데, 거리두기까지 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