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59
조회: 148
추천: 0
팬텀 얘는 파면 팔수록 기상천외하게 구리네 ㅋㅋㅋ아니 조커랑 라모르가 뭔 원리길래
면상에다 대고 카드 던지면 라모르가 2장이 남고 좀 거리두고 써야 다 사용하냐 안 그래도 마오팬으로 리레존 탈출하는 거 땜에 맨날 보스 뒤로 점프해서 마오팬 쓰고 돌아오는 것도 이상한데, 거리두기까지 해야돼?
EXP
5,115
(78%)
/ 5,201
|
Han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