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프리드 신경쓰기 귀찮아서 안했다가 이번에 프리드 정상화대고 챌섭 검밑솔,노말메이린까지 해봤는데
구린거 알고 시작했는데 진짜 상상이상으로 구림 
마크 리레탈출하는거랑 얼드후딜 개열받음 얘도 속사기인데 후딜없애고 더블점프좀 할수있으면 좋겟음
그리고 편하게 털수있는 무적기가없음 자체무적기 도대체 왜 없는거임
파컷 <- 벞지낮아서 들고있을수도없고 마크는 쿨마다 바로 털어야대고 팔라딘하이퍼? 이건 프리퍼랑 불스아이써야대서 안써봄 위험할때 바로 털수있는 짧무적 하나는 있어야한다고 생각함..
매니지먼트에서 스킬스위칭하는거 이거도 보스패다가 키보드 손때고 갑자기 마우스잡는거 자체가 불쾌함
슈라우드도 일반텔이랑 비교하면 생각보다 사용감 별로임 슈라 -> 방향키 -> 캔슬 이거부터가 좀 구린내남
스택형 즉발텔로 바뀌면 좋을듯 
템오카 <- 이새기가 진짜 피곤하게하는 원인같음 60초 준극이나 그냥 없애고 딜이관하는게 어떨까싶음
그리고 해본 직업이 카인,은월,나워라 그런지모르겠는데 윗점후 이동못하는거 좀 불편했음 윗점하면 바보대는느낌
그래도 재미는있어서 노칼유챔까진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