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순서상으론 뒤이긴한데 투명도 낮추니까 극딜 쓰고 한번씩 팔랑크스가 저 멀리서 산책하고 있던데 그냥 1렙만 빨리 뚫는게 좋을까요? 6차하면 날아다니면서 알아서 추적하는거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