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23
조회: 227
추천: 0
파초풍 선딜 이 씨발안녕하세요
예전에 메이플에 전체적으로 딜레이 패치가 들어온걸로 아는데 왜 파초풍은 아직도 선딜레이가 존재하나요? 보스할 때 특히 불쾌해요 꼭 한 발자국씩 더 나가서 멈춥니다 그 중에서도 진힐라 실 피할 때 빈 공간에서 파초풍 쓰면 선딜때문에 조금 더 전진해서 실에 멈춰섭니다 그렇다고 멸화염을 쓰면 금고봉 초기화가 안되어서 딜로스고 근두운이나 블링크 등 다른 유틸을 사용할 수 밖에 없는게 그냥 조금 불편하네요 다른 글 읽어봐도 파초풍 선딜레이에 관한 글이 없어서 제가 유별난가 싶기도 한데 이거 고쳐질 가능성 있다고 보시나요? 딜레이 체감이 잘 안되시는 분들은 더블점프로 지나가면서 동일한 지점에 멸화염 / 파초풍 써보면 바로 체감하실 수 있을거에요
EXP
117
(17%)
/ 201
|
레고시군